! 제품 버전을 정확하게 입력해 주세요.
제품 버전이 정확하게 기재되어 있지 않은 경우,
최신 버전을 기준으로 안내 드리므로
더욱 빠르고 명확한 안내를 위해
제품 버전을 정확하게 입력해 주세요!

최상의 .NET Core 보고 소프트웨어를 선택할 때 참고할 5가지 팁 > 블로그 & Tips

본문 바로가기

ActiveReports.NET

블로그 & Tips

최상의 .NET Core 보고 소프트웨어를 선택할 때 참고할 5가지 팁

페이지 정보

작성자 GrapeCity 작성일 2021-01-28 11:33 조회 2,245회 댓글 0건

본문


최상의 .NET Core 보고 소프트웨어를 선택할 때 참고할 5가지 팁

.NET Core 플랫폼으로 마이그레이션하거나 기존 보고 소프트웨어를 최신 소프트웨어로 교체하려는 경우 관련 지원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NET Core는 팀이 오래된 레거시 응용 프로그램을 다시 사용하게 하는 다양한 이점(업그레이드된 성능, 크로스 플랫폼 지원, 유지 관리 작업 감소 등)을 제공합니다.

새로운 시스템을 구현하고 학습하려면 상당한 비용과 시간을 투자해야 합니다. ActiveReports는 보고 소프트웨어 구매에 관심이 있는 고객에게 .NET Core 응용 프로그램을 위한 직관적이고 강력한 보고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NET Core 보고 소프트웨어를 선택할 때 고려할 5가지 기준을 아래와 같이 정리했습니다.

  • 데이터 관리

  • 기능

  • 제공

  • 임시 보고

  • 지원

ActiveReports는 하나의 통합된 보고 도구에서 이 모든 옵션을 제공합니다.


데이터 관리

데이터 관리


여러 데이터 집합

데이터 관리는 보고 솔루션의 가장 중요한 측면입니다. 수많은 조직이 대량의 데이터 컬렉션을 보유하고 있으며, 이러한 데이터는 같은 위치에 없거나 동일한 형식이 아닐 수 없습니다. 어떤 부서에서는 Oracle이나 SQL Server와 같은 관계형 데이터 소스를 사용하는 반면, 어떤 부서에서는 JSON, CSV 또는 XML을 사용합니다. 이 경우 모든 데이터를 지원하는 솔루션이 있으면 상당히 유용하며 단일 보고서 파일에서 분산된 시스템의 여러 데이터 형식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ActiveReports에서 조회 기능과 유사한 단일 보고서 컨트롤을 이용해 여러 데이터 집합의 다양한 데이터를 한 영역에 표시할 수 있습니다.


동적 데이터 바인딩

모든 사람이 모든 데이터를 보거나 모든 데이터에 액세스해야 하는 것도 아닙니다. 사용자마다 요구 사항이 다릅니다. ActiveReports에서는 런타임에 연결 문자열을 정의할 수 있어 올바른 사용자에 대한 적합한 데이터를 얻을 수 있습니다. 보고 솔루션은 런타임에 데이터에 액세스할 수 있도록 충분한 API 및 이벤트를 제공해야 합니다.


사용자 정의 필드

어떤 보고서에서는 통찰력 있는 데이터를 집계하거나 두 개 이상의 필드를 연결해야 합니다. 이 경우 계산된 사용자 정의 필드를 만드십시오.

을 계산된 필드 대신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식을 사용하면 런타임에 보고서 컨트롤의 색상이나 표시 여부와 같은 동작과 모양을 제어할 수 있습니다.


기능

최상의 .NET Core 보고 소프트웨어를 선택할 때 참고할 5가지 팁


컨트롤

풍부한 보고 컨트롤을 이용해 원시 데이터를 의미 있는 보고서로 변환할 수 있습니다.

송장이나 구매 주문서와 같은 거래 보고서를 만들 때 사용자는 구조화된 페이지 레이아웃에서 모든 기능을 갖춘 표 컨트롤의 이점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기능에는 가장 고급 보고서를 처리할 수 있는 고정 및 오버플로 영역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광범위한 차트 유형과 강력한 Tablix(매트릭스) 컨트롤을 통해 데이터를 집계하여 가장 적합한 형식으로 표시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기능은 재무 및 판매 보고서와 같은 분석 보고에 가장 적합합니다.

사용자 참여를 위해 대화형 기능을 활용하십시오. ActiveReports는 드릴다운, 드릴스루, 매개 변수, 필터링, 정렬과 같은 옵션을 제공합니다.

드릴다운 기능을 통해 사용자는 보다 세분화된 수준으로 드릴다운할 수 있는 개요와 같은 다양한 측면에서 데이터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드릴스루 보고서를 통해 최종 사용자는 다양한 시각화 기능으로 데이터를 표시할 수 있습니다.


전문적인 디자인

목표는 항상 전문적인 보고서를 디자인하는 것이어야 합니다. ActiveReports는 지원되는 글꼴에서 테마 설정스타일에 이르기까지 각 컨트롤의 모양을 맞춤 설정함으로써 깔끔하고 전문적인 보고서를 만들 수 있는 유연한 API를 제공합니다.

마스터 보고서 또는 동적 템플릿은 모든 보고서에 템플릿을 적용하여 일관된 모양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마스터 보고서 템플릿의 변경 사항은 자동으로 모든 보고서에 전파되어 귀중한 시간과 에너지를 절약합니다.


WYSIWYG 레이아웃

WYSIWYG(What You See Is What You Get) 레이아웃은 전문적인 보고서 디자인의 기초입니다.

강력한 렌더링 엔진은 보고서 레이아웃의 품질을 보장하며 보고서를 브라우저, PDF, 인쇄된 페이지 등 어떤 환경에서도 모든 픽셀이 제대로 표시되게 합니다.

ActiveReports 페이지 보고서 유형을 통해 사용자는 각 요소의 정확한 배치 및 제한을 정의할 수 있습니다. 이 보고서는 렌더링될 때 사용자가 디자인한 정확한 레이아웃을 생성합니다. W4, 손익계산서, 송장과 같은 공식 문서에 적합합니다.


제공

img


뷰어

보고서 뷰어는 누락된 추가 기능을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대화형 컨트롤 기능은 다운로드한 보고서에서 제공되지 않습니다. 또한 뷰어는 사용자 입력 또는 매개 변수를 받아들일 수 있는 수단을 제공하여 사용자는 데이터를 필터링하고 관련 정보만 표시할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최종 사용자는 페이지가 매겨진 뷰나 스크롤 뷰 등 다양한 뷰 모드의 이점을 누릴 수 있습니다.

사용자 정의 가능 뷰어를 응용 프로그램에 통합하거나 뷰어의 프레임을 숨겨 보고서를 페이지의 일부로 만드십시오.


내보내기

사용자는 내보내기를 통해 향후 참조할 보고서를 다운로드하여 저장할 수 있습니다. 보안을 비롯한 다양한 내보내기 유형 및 기능을 통해 원하는 형식으로 보고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포괄적인 API를 사용하면 사용자가 다운로드하지 않아도 명령에 따라 내보내기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ActiveReports에서 이러한 내보내기 및 인쇄 작업은 고해상도(pixel perfect)로 수행됩니다. 보고서는 보고서 뷰어에 표시되거나 종이에 인쇄될 때처럼 PDF와 똑같이 표시됩니다.


ADA 규정 준수

Section 508을 비롯한 ADA 규정 준수는 모든 사람에게 보고서를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Ad-hoc 리포트

임시 보고


화이트 라벨링

임시 또는 최종 사용자 보고는 응용 프로그램을 크게 향상합니다. 이 기능을 사용하면 제공되는 데이터로 자신만의 보고서를 만들 수 있습니다.

사용자마다 다른 레이아웃을 선호합니다. 임시 보고를 통해 사용자는 보고서 레이아웃을 쉽게 수정하고 선호하는 레이아웃을 저장해 두었다가 나중에 다시 실행할 수 있습니다.

ActiveReports는 화이트 라벨링이 가능하고 조직의 브랜딩을 추가할 수 있는 최종 사용자 보고서 디자이너를 제공합니다. 최종 사용자에 대한 추가 라이선스 및 요금 없이 사용자 정의를 통해 보고 및 보안 요구 사항을 충족하십시오. 보고서 디자이너는 응용 프로그램과의 통합 기능이 향상되었고 보고서를 계속 제어하는 데 필요한 유연성을 제공합니다.


사용하기 쉬운 디자이너

일반적으로 최종 사용자 보고서 디자이너는 기술 지식이 많지 않은 작업자가 사용하므로 익숙한 사용자 인터페이스(UI)는 쉽게 학습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컨텍스트별 탭이 있는 Office와 유사한 리본은 단순하고 우아한 디자인으로 친근함을 줍니다.

이와 마찬가지로 끌어서 놓기는 모든 사람에게 익숙한 기능입니다. 컨트롤 속성이 간소화되어 혼동을 일으키지 않으며 마스터 보고서를 더 빠르게 만들 수 있습니다. 더 작은 화면에서 작업하는 사람을 고려한 메뉴 펼침 및 접기 기능을 이용해 기본적으로 필요한 화면 넓이를 자유롭게 조정할 수 있습니다.


템플릿

템플릿을 제공하여 사용자 성능 향상을 지원합니다. 페이지 헤더 및 바닥글이 포함된 브랜딩 템플릿을 통해 사용자는 조직 관련 보고서 레이아웃을 빠르게 만들 수 있습니다.

또는 몇 가지 컨트롤이 이미 갖춰진 보고서 템플릿 집합을 제공할 수도 있습니다. 이것은 최종 사용자가 필요 또는 요구 사항에 따라 레이아웃 작성을 완료하는 시작점의 역할을 합니다.

개발자와 보고서 작성자는 템플릿 덕분에 시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또한 최종 사용자는 보고서를 빠르게 만드는 방법으로 템플릿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지원


대응 속도

소프트웨어 구매 시 결정하는 데 많은 시간을 투자합니다. 소프트웨어 구매 시 고려할 중요한 측면은 향후 얼마나 양질의 지원을 받을 수 있는가 하는 것입니다.

ActiveReports는 고객의 요구 사항을 충족하기 위해 최대한 노력하는 지원 팀을 제공합니다. 오늘날 전 세계에 분산된 팀에게서 일반적으로 24~48시간의 대응 시간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지식

시간은 소중하므로 소프트웨어 공급자는 논의 초기에 정확한 답변을 제공하여 우선순위를 정해야 합니다. 어떤 소프트웨어를 구매하든 가장 중요한 사항은 지원 팀이 풍부한 지식을 갖춰야 한다는 것입니다.


결론

.NET Core로 마이그레이션하는 것은 까다로운 일이지만 보람 있는 일이기도 합니다. 포괄적인 보고 솔루션을 제공하는 소프트웨어를 선택하는 것은 어렵지 않습니다. ActiveReports는 다음과 같은 기능을 제공합니다.

  • 데이터 관리 기능(주요 데이터 소스에 대한 지원, 조회 기능, 중첩된 데이터 영역을 여러 데이터 집합에 바인딩하는 기능 등)을 통해 서로 이질적인 데이터를 올바로 처리할 수 있습니다.

  • 여러 가지 보고서 유형, 풍부한 컨트롤, 강력한 렌더링 엔진 등을 포함할 뿐 아니라 최신 기술도 제공하는 다수의 고급 기능을 통해 타사보다 앞서나갈 수 있습니다.

  • .NET Core의 모든 플랫폼에 대한 뷰어, 다양한 내보내기 유형, 클라이언트 측 원클릭 인쇄 등 다양한 제공 형식으로 보고서 사용을 간소화합니다.

  • 임시 보고서 디자이너는 응용 프로그램과 쉽고 원활하게 통합하도록 사용자 정의할 수 있어 각 부분에 액세스할 수 있는 사람을 제어할 수 있습니다.

  • 사용자를 최우선으로 고려하는 풍부한 지식을 갖춘 지원 팀

데모를 살펴보고 ActiveReports의 기능을 확인하십시오.

ActiveReports 최종 사용자 보고서 디자이너 온라인 응용 프로그램을 테스트하십시오.

  • 페이스북으로 공유
  • 트위터로  공유
  • 링크 복사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메시어스 홈페이지를 통해 제품에 대해서 더 자세히 알아 보세요!
홈페이지 바로가기

태그1

메시어스 홈페이지를 통해 제품에 대해서 더 자세히 알아 보세요!
홈페이지 바로가기
이메일 : sales-kor@mescius.com | 전화 : 1670-0583 | 경기도 과천시 과천대로 7길 33, 디테크타워 B동 1107호 메시어스(주) 대표자 : 허경명 | 사업자등록번호 : 123-84-00981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13-경기안양-00331 ⓒ 2024 MESCIUS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