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설치 및 실행 Spread.NET 제품 설치 시, 에러 해결 안내
페이지 정보
작성자 MESCIUS 작성일 2021-05-07 15:11 조회 1,974회 댓글 0건본문
관련링크
만약, 설치 시 아래와 같은 문제를 직면한다면, 아래 설명을 보고 따라해 보시기 바랍니다.
함께 살펴볼 이슈의 종류는 아래와 같습니다.
작업을 완료할 수 없습니다. 요청한 작업을 수행하려면 권한 상승이 필요합니다.
The error Code is 2753
ERROR 1.
"작업을 완료할 수 없습니다. 요청한 작업을 수행하려면 권한 상승이 필요합니다."
해결 방법: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
설치 진행 중 위와 같은 팝업이 나타난다면, "관리자 권한"으로 설치를 해야 합니다.
[.exe 설치 파일]
가지고 계신 설치 파일이 .exe 파일이라면,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눌렀을 때 나타나는 메뉴에서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을 선택하시어 설치하시면 됩니다.
[msi 설치 파일]
가지고 계신 msi 설치 파일이라면, 우클릭하여도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 목록이 나타나지 않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msi 설치 파일을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해 주어야 합니다.
(*현재 Spread.NET 제품의 설치 파일은 msi 확장자로 제공됩니다.)
아래 단계를 따라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후 실행 파일이 시작되며 설치가 관리자 모드로 진행됩니다.
ERROR 2.
The error Code is 2753
해결 방법: 무시하고 사용하기
Windows10 OS의 최신 빌드에서, 최근 들어 설치 완료 시 간혹 위와 같은 에러가 뜨는 경우가 있습니다.
하지만 에러가 뜨더라도 설치에는 문제가 없으며, Spread.NET 컨트롤을 정상적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2753 에러는 제품의 에러가 아닌 .NET framework 관련 프로그램 설치 시 나타나는 Windows 10 자체의 문제로 인해 나타나는 에러입니다.
설치 과정이나 이후 Spread.NET 사용에 전혀 문제가 없기 때문에 무시하시고 사용해 주시면 됩니다.
이와 관련하여 문의 사항이 있는 경우, 편하신 방법으로 문의 바랍니다.
포럼 :
Tel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