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품 버전을 정확하게 입력해 주세요.
제품 버전이 정확하게 기재되어 있지 않은 경우,
최신 버전을 기준으로 안내 드리므로
더욱 빠르고 명확한 안내를 위해
제품 버전을 정확하게 입력해 주세요!

.NET 7.0의 새로운 기능 > 블로그 & Tips

본문 바로가기

Spread.NET

블로그 & Tips

.NET 7.0의 새로운 기능

페이지 정보

작성자 GCK써니 작성일 2023-02-23 11:30 조회 796회 댓글 0건

본문

9d2b9e0b24d08a86a2e71f7501b65702_1677116588_1008.png


.NET 7.0은 .NET 플랫폼에 대한 주요 업데이트로 다양한 새 기능과 개선 사항을 제공합니다. 본문에서는 .NET 7.0의 가장 눈에 띄는 변경 사항 및 향상된 기능과 이러한 기능이 개발자에게 어떻게 도움이 되는지 살펴보겠습니다. 


.NET 7.0의 가장 큰 변화 중 하나는  .NET MAUI(.NET 다중 플랫폼 앱 UI)가 포함 된 것입니다. 이 새로운 프레임워크를 통해 개발자는 C# 및 .NET을 사용하여 Android, iOS 및 macOS용 네이티브 모바일 앱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이것은 앱 개발 기회의 완전히 새로운 영역을 열어주기 때문에 .NET 개발자에게 중요한 진전입니다.


.NET 7.0의 또 다른 주요 기능은  웹 어셈블리 지원의 도입 입니다. 웹 어셈블리는 개발자가 브라우저에서 직접 컴파일 된 코드를 실행할 수 있게 해주는 새로운 웹 표준입니다. 즉, 개발자는 C# 및 .NET과 같은 언어를 사용하여 웹 애플리케이션을 구축하고 JavaScript 애플리케이션처럼 브라우저에서 실행할 수 있습니다. 이는 브라우저에서 실행하기 위해 플러그인 또는 확장이 필요했던 이전 버전의 .NET에 비해 크게 개선된 것입니다.


.NET 7.0의 가장 흥미로운 측면 중 하나는  플랫폼 간 호환성에 대한 초점이 높아졌다 는 것입니다. .NET MAUI 및 웹 어셈블리 지원이 포함되어있으므로 개발자는 이제 동일한 코드베이스를 사용하여 다양한 플랫폼에서 실행되는 애플리케이션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이는 각 플랫폼에 맞게 코드를 다시 작성하지 않고도 더 많은 사용자에게 도달할 수 있는 앱을 빌드할 수 있다는 의미이므로 개발자에게 큰 이점입니다.


.NET 7.0의 또 다른 중요한 측면은  새로운 도구 및 개발 환경 의 포함입니다. 예를 들어 .NET CLI(command-line interface)는 새로운 기능과 개선 사항으로 업데이트 되었으며, .NET 어플리케이션 디버깅 및 프로파일링을 위한 새로운 도구가 있습니다. Mac용 Visual Studio와 같은 새로운 개발 환경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개발자는 macOS에서 .NET 애플리케이션을 빌드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주요 기능 이외에도 .NET 7.0에는 몇 가지 사소한 개선 사항과 향상된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예를 들어 .NET 런타임은 더 빠른 시작 시간(startup time)과 더 나은 성능을 위해 최적화되었으며 JSON 및 HTTP 작업을 위한 새로운 API가 있습니다. 또한 .NET 라이브러리는 비동기 스트림 지원 및 Disposable 개체와 함께 using문을 사용하는 기능과 같은 닷넷 프레임워크의 새로운 기능을 지원하도록 업데이트되었습니다.


또한 .NET 7.0에는  보안 및 안정성 에 대한 몇 가지 개선 사항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예를 들어 .NET 런타임은 XSS(Cross Site Scripting) 및 CSRF(Cross Site Request Forgery)와 같은 일반적인 보안 취약점을 방지하는데 도움이 되는 많은 새로운 기능으로 구성됩니다. .NET 라이브러리도 업데이트 되어 암호화된 데이터 스트림 지원이나 SecureString 유형을 사용하여 중요한 데이터를 메모리에 저장하는 기능과 같이 보안 데이터 작업을 위한 여러 가지 새로운 기능을 포함합니다.


전반적으로 .NET 7.0은 .NET 플랫폼의 주요 업데이트이며, 몇 가지 흥미로운 새 기능과 개선 사항을 제공합니다. .NET MAUI, 웹 어셈블리 지원 및 향상된 교차 플랫폼 호환성이 포함되어 .NET 개발자는 이제 혁신적이고 강력한 애플리케이션을 구축하기 위해 더 많은 도구와 리소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이 노련한 .NET 개발자이든 막 시작한 주니어 개발자이든, .NET 7.0에는 여러분을 위한 유용한 기능이 있습니다.




지금 바로 Spread.NET을 다운로드하여 직접 테스트해보세요!

spnet.png

  • 페이스북으로 공유
  • 트위터로  공유
  • 링크 복사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메시어스 홈페이지를 통해 제품에 대해서 더 자세히 알아 보세요!
홈페이지 바로가기

태그1

메시어스 홈페이지를 통해 제품에 대해서 더 자세히 알아 보세요!
홈페이지 바로가기
이메일 : sales-kor@mescius.com | 전화 : 1670-0583 | 경기도 과천시 과천대로 7길 33, 디테크타워 B동 1107호 메시어스(주) 대표자 : 허경명 | 사업자등록번호 : 123-84-00981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13-경기안양-00331 ⓒ 2024 MESCIUS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