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품 버전을 정확하게 입력해 주세요.
제품 버전이 정확하게 기재되어 있지 않은 경우,
최신 버전을 기준으로 안내 드리므로
더욱 빠르고 명확한 안내를 위해
제품 버전을 정확하게 입력해 주세요!

ComponentOne 2023 v2 > 새로운 소식

본문 바로가기

ComponentOne

새로운 소식

정식출시 ComponentOne 2023 v2

페이지 정보

작성자 GrapeCity 작성일 2023-08-24 16:36 조회 457회 댓글 0건

본문

ComponentOne 2023 v2가 출시되었습니다!

이번 릴리스에는 .NET Windows, 웹 및 모바일 개발을 위한 새로운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향상된 WinForms 기능에서 새로운 WinUI 컨트롤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기능에 대해 알아보세요!

ComponentOne 2023 v2 특징

새로운 WinUI & MAUI 번들 

크로스 플랫폼을 지원하는 최신 .NET 플랫폼의 라이선싱이 간소화되었습니다.

이제 WinUI&MAUI 개별 Edition 라이선스를 사용하여 WinUI, MAUI, UWP 및 Xamarin용 ComponentOne 컨트롤이 포함된 앱을 빌드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4개 플랫폼 모두 WinUI&MAUI 개별 Edition 라이선스에 포함되며 기존 WinUI, UWP 및 Xamarin 사용자는 구독의 일환으로 WinUI 및 MAUI 컨트롤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WinUI 및 MAUI 번들



새로운 WinUI 컨트롤 

WinUI Edition은 UWP Edition의 여러 새로운 컨트롤을 포함하여 확장되었습니다.

WinUI DataFilter - FlexGrid 또는 모든 UI를 위한 고급 필터링

WinUI DataFilter

DataFilter는 어떤 데이터 컬렉션과도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완전한 WinUI 필터 인터페이스를 제공합니다. 필터링된 데이터는 분석하기가 더 간편하며 특정 정보에 집중할 수 있게 해 줍니다.

필터 패널 UI는 데이터 소스에서 자동으로 생성, 혹은 수동으로 생성할 수 있습니다. DataFilter는 데이터그리드, 목록, TreeView, 차트 등 어떤 데이터 인식 컨트롤에나 연결할 수 있습니다.


WinUI FlexChart - 50개 이상의 WinUI용 차트 유형

WinUI Flexchart

WinUI에서 크로스 플랫폼 FlexChart 컨트롤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컨트롤은 막대형, 꺾은선형, 영역형, 원형, 트리맵, 조합 차트 등 인기 있는 차트 유형 및 데이터를 유의마한 방식으로 표시할 수 있는 스택 옵션을 제공합니다.


WinUI Menu - 메뉴 컨트롤

WinUI 메뉴 컨트롤

WinUI용 Menu 컨트롤을 사용하여 WinUI 앱에 터치 방식의 컨텍스트 메뉴 및 클래식 ‘파일’ 메뉴 시스템을 추가해 보세요.

C1Menu 및 C1ContextMenu 컨트롤은 중첩된 항목 및 세로 방향을 지원하는 기존 모양의 메뉴를 사용하여, 실제 데스크톱과 느낌을 제공합니다.


WinUI Input 및 DataTime 컨트롤

WinUI 입력 및 날짜 시간 컨트롤

새로운 WinUI용 Input 및 DataTime 편집기를 사용하여 스마트 입력 양식을 작성해 보시길 바랍니다.

이 라이브러리에는 아래의 컨트롤들이 포함됩니다.

  • Button
  • ToggleButton
  • CheckBox
  • TextBox
  • MaskedTextBox
  • NumericBox
  • DatePicker
  • TimeEditor
  • RangeSlider

Input 컨트롤은 사용자로부터 유효한 데이터를 수집하기 위한 서식 및 유효성 검사를 지원합니다.



WinForms의 향상된 기능

WinForms용 FlexChart - 디자인 타임 환경 개선

WinForms용 FlexChart 디자인 타임 환경 향상

WinForms FlexChart는 디자인 타임에서 스마트 태그의 디자이너를 호출하거나 차트에서 요소를 선택하여 구성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가장 일반적인 기능을 빠르게 구성하여 매우 쉽게 시작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 태그에서 직접 차트 유형, 팔레트, 데이터 소스 및 바인딩을 변경하고 시리즈 컬렉션을 추가/편집해 보세요.


WinForms용 FlexGrid - 호버(Hover) 스타일

WinForms용 FlexGrid Hover 스타일

호버(Hover) 스타일은 사용자가 행, 열, 셀 또는 선택 항목 위로 마우스를 움직일 때 사용자에게 시각적 표시를 제공합니다. 마우스로 가리킨 셀의 배경 색상, 텍스트 색상, 테두리 색상 등 여러 스타일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Hover 속성을 사용하면 가리킨 셀의 배경색을 설정하는 데 사용된 스타일을 가지고 올 수 있습니다.


WinForms용 Input - 플로팅 자리표시자(Floating Placeholder)

WinForms용 입력 부동 자리표시자

플로팅 자리 표시자(Floating Placeholder)는 Material 테마에서 영감을 얻었으며, 입력 컨트롤 내부에 레이블을 표시합니다.

이러한 레이블은 컨트롤에 값이 할당되면 상단으로 이동합니다.

이 기능은 Input 컨트롤 각각의 Placeholder 및 FloatingPlaceholderEnabled 속성을 설정하여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FlexReport의 향상된 기능 

Windows 상 Azure 배포 지원 

이제 보고서를 내보내고 다른 API를 노출하기 위해 Web API에서 FlexReport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2023 V2 릴리스에서는 Azure 배포를 지원하도록 렌더링 엔진을 향상시켰습니다.

이 기능은 현재 Windows에서만 지원됩니다. 다른 OS에서는 향후 지원될 예정입니다.


FlexReport에 포함된 글꼴 표시

보고서의 Save 메서드에서 EmbedFonts 매개 변수를 설정하거나 디자이너에서 보고서 글꼴의 Embed 속성을 설정하여 WinForms FlexReport에 글꼴을 포함할 수 있습니다.

ComponentOne을 다운로드하여 FlexReport의 기능을 확인해 보세요.

FlexReport는 ComponentOne Enterprise와 WinForms, WPF 및 ASP.NET MVC Edition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NET Standard용 클래식 C1PDF(Beta) 

클래식 C1PDF 라이브러리를 .NET Standard 기반 버전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Windows에 종속되지 않고 .NET 6+ 등 모든 .NET 응용 프로그램에서 해당 라이브러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C1PDF 라이브러리를 사용하면 처음부터 PDF 파일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 이 라이브러리는 주석, 그래픽, 책갈피, 압축, 개요, 하이퍼링크, 첨부 등 PDF 문서 작업을 용이하게 하는 기본 및 고급 기능을 지원합니다.

또한, 서식 있는 텍스트 형식(RTF)을 렌더링하여 서식이 많은 문서를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ComponentOne을 다운로드하여 사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C1PDF는 ComponentOne Enterprise와 WinForms, WPF 및 ASP.NET MVC Edition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Data Services - 새로운 Magento 데이터 커넥터

Magneto 데이터 커넥터

DataConnectors 라이브러리에 Magento 데이터 소스가 추가되었습니다. Magento는 외부 응용 프로그램과의 통합을 위해 REST API를 노출하는 전자 상거래 플랫폼입니다.

Magento용 ComponentOne DataConnector는 Magento와 연결하고 상호 작용하기 위한 ADO.NET 및 EntityFramework Core API를 제공합니다. 새로운 Magento 데이터 커넥터는 증분 업데이트를 통한 OpenAuth 인증, LINQ 쿼리, SQL 쿼리, 스캐폴딩 및 빠른 캐싱을 지원합니다.



WPF의 향상된 기능

WPF용 FlexGrid 유효성 검사 및 오류 스타일 

WPF용 FlexGrid 유효성 검사 및 오류 스타일

WPF용 FlexGrid는 이제 런타임에 사용자 입력의 유효성을 검사할 수 있도록 유효성 검사 및 오류 스타일을 지원합니다.

FlexGrid의 유효성 검사는 데이터 항목에 구현된 표준 IDataErrorInfo 및 INotifyDataErrorInfo 인터페이스를 따릅니다.

ShowErrors, ErrorIconTemplate, ErrorStyle, RowErrorStyle 및 RowHeaderErrorStyle 설정을 사용하여 오류 표시 방식을 제어할 수 있습니다.


WPF용 FlexGrid Selection API 기능 향상

WPF용 FlexGrid Selection API 개선됨

WPF FlexGrid의 Selection API의 기능이 더욱 향상되었습니다.

새롭게 향상된 SelectedItem, SelectedItems 및 SelectedIndex 속성을 사용하면 런타임에 선택된 항목을 더욱 유연하게 조작하여 응용 프로그램 동작을 추가로 사용자 정의할 수 있습니다.


WPF용 PropertyGrid의 성능 개선

WPF용 PropertyGrid의 성능 개선

WPF용 PropertyGrid 컨트롤이 리팩터링되어 더 높은 성능을 제공합니다. 또한 색상, 브러시, 그라데이션을 위한 다양한 편집기가 기본 제공됩니다.


WPF용 FlexPie 범례 개선 사항

WPF용 FlexPie 범례 개선 사항

FlexPie는 이제 상단 왼쪽, 상단 오른쪽, 하단 왼쪽, 하단 오른쪽, 왼쪽 상단, 왼쪽 하단, 오른쪽 상단, 오른쪽 하단 등 더 많은 범례 위치 옵션을 제공합니다.

또한 LegendItemFormat 이벤트를 통해 범례의 형식을 지정하여 항목 텍스트를 사용자 정의할 수 있습니다.



Blazor의 향상된 기능 

새로운 Blazor 계기(Gauge) 컨트롤

선형, 방사형 및 글머리 기호 계기(Gauge)를 만들 수 있는 새로운 Blazor 계기 컨트롤 세 가지가 추가되었습니다.

해당 데이터 시각화 컨트롤은 쉽게 스타일을 지정하고 구성할 수 있습니다.

계기 컨트롤은 사용자 정의를 위한 표시, 레이블 및 범위를 지원합니다.

Blazor 계기 컨트롤

Blazor용 FlexGrid 열 고정 

Blazor용 FlexGrid 고정된 열

열 고정을 사용하면 그리드가 수평으로 스크롤되는 경우에도 특정 열을 보기에 포함할 수 있습니다.

런타임에 FlexGrid에서 열 고정을 활성화하는 방법을 보여 줄 수 있는 샘플이 새롭게 추가되었습니다. 사용자는 열 고정 및 고정 해제 메뉴를 사용하여 원하는 열을 고정하거나 고정 해제 할 수 있습니다.

샘플 확인하기





 

지금 바로 ComponentOne을 다운로드하여 직접 테스트해 보세요!

c1.png

  • 페이스북으로 공유
  • 트위터로  공유
  • 링크 복사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메시어스 홈페이지를 통해 제품에 대해서 더 자세히 알아 보세요!
홈페이지 바로가기

인기글

더보기
  • 인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메시어스 홈페이지를 통해 제품에 대해서 더 자세히 알아 보세요!
홈페이지 바로가기
이메일 : sales-kor@mescius.com | 전화 : 1670-0583 | 경기도 과천시 과천대로 7길 33, 디테크타워 B동 1107호 메시어스(주) 대표자 : 허경명 | 사업자등록번호 : 123-84-00981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13-경기안양-00331 ⓒ 2024 MESCIUS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