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품 버전을 정확하게 입력해 주세요.
제품 버전이 정확하게 기재되어 있지 않은 경우,
최신 버전을 기준으로 안내 드리므로
더욱 빠르고 명확한 안내를 위해
제품 버전을 정확하게 입력해 주세요!

웹 응용 프로그램에서 JavaScript 보고서 디자이너를 사용하는 방법 > 블로그 & Tips

본문 바로가기

ActiveReportsJS

블로그 & Tips

웹 응용 프로그램에서 JavaScript 보고서 디자이너를 사용하는 방법

페이지 정보

작성자 GrapeCity 작성일 2023-08-01 10:39 조회 275회 댓글 0건

본문

ActiveReportsJS 독립 실행형 디자이너는 보고서를 만들고 수정하는 데 사용되는 Electron 데스크톱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이 프로그램은 사용자 정의 보고서를 빠르게 생성할 수 있는 완벽한 도구입니다.


독립 실행형 디자이너 설치 프로그램은 Windows, MacOSLinux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디자이너의 주요 기능


보고서 디자이너에는 보고서를 작성하는 데 사용되는 몇 가지 주요 기능이 있습니다.




디자인 화면 


디자인 화면은 보고서의 템플릿 영역으로 사용됩니다.


 

컨트롤 도구 상자에서 디자인 화면으로 컨트롤을 드래그 앤 드롭하여 보고서에 포함하고, 속성 패널을 사용하여 디자인 화면에서 선택된 컨트롤을 사용자 정의하고, 디자인 화면의 컨트롤을 데이터 패널을 통해 데이터 집합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 


데이터 패널 


데이터 패널은 디자인 화면의 오른쪽에 있습니다.


 

디자이너 오른쪽 위의 데이터 버튼을 클릭하면 데이터 패널이 표시됩니다.


데이터 패널은 보고서를 REST API에 연결하는 데이터 소스와 데이터 소스에서 보고서로 데이터를 가지고 와 사용하는 데이터 집합을 만드는 데에 사용됩니다.


데이터 패널에는 보고서 작성자가 매개 변수를 생성할 수 있는 기능 역시 포함됩니다. 매개 변수를 사용하면 보고서에서 볼 데이터의 부분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두 날짜 사이에 발생한 선택된 판매와 같은 것입니다.


속성 패널 


속성 패널은 디자인 화면의 오른쪽에도 표시됩니다.


 

디자이너 오른쪽 위의 속성 버튼을 클릭하면 속성 패널이 표시됩니다. 여기서 현재 선택한 컨트롤 또는 요소의 속성을 찾을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속성 패널의 "기본 모드"에는 가장 일반적인 속성이 표시됩니다. 선택한 컨트롤 또는 요소에 대해 사용 가능한 모든 속성을 표시하려면 "고급 모드"로 전환할 수도 있습니다.


속성 패널에는 속성을 검색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검색 패널도 있습니다.


컨트롤 도구 상자 


컨트롤 도구 상자는 디자인 화면의 왼쪽에 있습니다.


 

도구 상자는 디자이너 왼쪽 상단의 햄버거 메뉴를 클릭하여 확장할 수 있습니다.


작성자는 컨트롤 도구 상자를 사용하여 도구 상자의 컨트롤을 디자인 화면에 끌어서 놓을 수 있습니다. 디자인 화면에 놓은 컨트롤에 생성 마법사가 있는 경우 사용자가 컨트롤을 사용자 지정할 수 있도록 표시됩니다.



ActiveReportsJS 디자이너에서

보고서를 생성하는 방법 


ActiveReportsJS 독립 실행형 디자이너로 보고서를 만들려면 위의 동영상을 확인하거나, 도움말을 참고해 보시길 바랍니다.






지금 바로 ActiveReportsJS를 다운로드하여 직접 테스트해 보세요!

arjs.png

  • 페이스북으로 공유
  • 트위터로  공유
  • 링크 복사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메시어스 홈페이지를 통해 제품에 대해서 더 자세히 알아 보세요!
홈페이지 바로가기

태그1

메시어스 홈페이지를 통해 제품에 대해서 더 자세히 알아 보세요!
홈페이지 바로가기
이메일 : sales-kor@mescius.com | 전화 : 1670-0583 | 경기도 과천시 과천대로 7길 33, 디테크타워 B동 1107호 메시어스(주) 대표자 : 허경명 | 사업자등록번호 : 123-84-00981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13-경기안양-00331 ⓒ 2024 MESCIUS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