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품 버전을 정확하게 입력해 주세요.
제품 버전이 정확하게 기재되어 있지 않은 경우,
최신 버전을 기준으로 안내 드리므로
더욱 빠르고 명확한 안내를 위해
제품 버전을 정확하게 입력해 주세요!

ActiveReports.NET v17 새로운 기능 > 새로운 소식

본문 바로가기

ActiveReports.NET

새로운 소식

정식출시 ActiveReports.NET v17 새로운 기능

페이지 정보

작성자 GrapeCity 작성일 2023-06-16 15:58 조회 234회 댓글 0건

본문

여러분, 안녕하세요! 이제 ActiveReports.NET v17을 사용할 수 있다는 사실을 알려드리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이 업데이트에서는 당사의 주요 연간 릴리스로 ActiveReports.NET 에코시스템의 수많은 흥미로운 새 기능과 향상된 기능을 제공합니다.



RDL 대시보드 - 새로운 보고서 유형

ActiveReports.NET 17에서 제공되는 가장 흥미로운 기능 중 한 가지는 새로운 RDL 대시보드 보고서 유형입니다! RDL 대시보드는 차트, 표, 스파크라인, 맵과 같은 데이터 시각화 컨트롤을 스크롤 가능한 대화형 컨테이너에 표시하는 편리한 방법을 제공합니다. 다음 업데이트에서도 이러한 대시보드 보고서의 상호 작용 기능을 연장할 계획이 이미 있으니 기대해 주세요!


보고서 섹션

RDL 대시보드 보고서는 RDL 멀티 섹션 보고서와 같이 여러 페이지로 생성될 수 있습니다. 대시보드 보고서를 여러 페이지 또는 섹션을 통해 페이지 전체에서 세부 정보와 함께 더 유익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그러면 미리 보기에서 탭을 사용하여 페이지를 탐색할 수 있습니다.


스크롤 가능한 컨테이너 컴포넌트

RDL 대시보드 보고서의 컨테이너 컨트롤은 스크롤이 가능합니다. 컨테이너를 스크롤할 수 있도록 하려면 Overflow 및 Can Grow 속성을 조정해야 합니다.


광범위한 상호 작용을 제공하는 실행 가능한 항목

보고서 컨트롤 및 데이터 영역의 Action 속성은 대시보드의 상호 작용을 개선하고 보고서 메트릭을 나누어 분석하도록 지원합니다. 작업을 클릭하면 해당 작업을 볼 수 있습니다. 작업은 대시보드 페이지에서도 작동합니다.

또한 표 셀, 목록 또는 BandedList 내의 컨트롤에 작업이 설정되어 있다고 가정해 보겠습니다. 이 경우 해당 작업에는 표의 행, 목록 데이터 영역 및 BandedList의 밴드에 설정된 작업에서 우선 순위가 지정됩니다.



.NET 7.0 지원

Microsoft가 계속해서 .NET의 한계를 뛰어넘고 있으므로 고객도 그렇게 할 수 있도록 최첨단 상태를 유지해야 합니다. 따라서 ActiveReports.NET 17의 경우 .NET 7.0에서 모든 것을 테스트했으며 이제 ActiveReports.NET이 .NET 7.0과 완벽하게 호환되도록 했습니다. 당사는 향후 .NET의 릴리스를 계속 업데이트할 것입니다.



Blazor 웹 디자이너

해당 기능은 Blazor 프레임워크에 기존 ActiveReports.NET 웹 디자이너를 제공합니다. Blazor 웹 디자이너에는 표준 웹 디자이너와 유사한 서버 측 파트와 클라이언트 측 파트가 모두 필요합니다.


테스트를 해 보고 싶다면 당사의 샘플을 확인하는 것을 권장드리며, 여기에서 찾아볼 수 있습니다.


웹 디자이너 UI 사용자 정의

웹 디자이너 탭의 표시 여부 구성

이제 appBar 함수를 사용하여 사용자가 볼 수 있는 웹 디자이너 응용 프로그램의 탭(예: 홈, 컨텍스트 작업, 매개 변수, 스크립트, 탭 정보)을 제어할 수 있습니다. 웹 디자이너 API를 확인해 보세요!


새 런타임 API

이제 코드에서 공통 편집자 작업을 수행하고 editor 함수를 사용하여 상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웹 디자이너 API를 확인해 보세요!


속성 패널에 표시되는 속성 필터링 또는 정렬

개발자는 이제 새 filterProperties 함수를 사용하여 속성 패널에서 속성을 필터링하거나 정렬할 수 있습니다. 웹 디자이너 API를 확인해 주세요.


두 개의 새로운 차트 템플릿

범위 차트

범위 차트는 단일 값보다 값의 범위를 시각화하도록 각 데이터 요소에 대해 한 쌍의 값(낮음 및 높음)을 표시합니다. 이러한 차트는 두 개의 값 사이의 거리를 강조합니다. 새로운 범위 차트 템플릿을 사용하여 범위형 가로 막대 차트, 범위형 세로 막대 차트 또는 범위형 영역 차트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계기 차트

계기 차트는 범위를 표시하는 방사형 축과 겹침 막대가 포함된 막대형 차트입니다. 데이터를 나타내기 위해 니들과 다이얼을 사용합니다. 니들 방향과 다이얼 색상은 한 번에 볼 수 있는 성능을 표시합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향상된 JSON 데이터 편집기

이제 연결 문자열을 통해 GET 및 POST 메서드, HTTP 헤더 및 요청 본문 옵션을 사용하여 외부 URL에서 JSON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이 향상된 기능은 웹 디자이너를 포함한 모든 보고서 디자이너에서 페이지, RDL 및 RDL 멀티 섹션 보고서에 생성되었습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차트 인코딩의 상호 작용

색, 크기 및 셰이프 인코딩은 이제 작업을 지원하므로 인코딩에 상호 작용을 추가할 수도 있습니다. 이 향상된 기능도 웹 디자이너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여러 열 목록 레이아웃

목록 데이터 영역에는 이제 'RowsOrColumnsCount' 및 'GrowDirection'이라는 두 개의 새로운 속성이 있으며, 이 속성의 조합을 통해 열 형식 레이아웃에서 콘텐츠를 더욱 쉽게 배치할 수 있습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복사/붙여넣기 기능을 향상한 웹 디자이너

보고서를 디자인하는 동안 디자인 영역에서 동일한 요소를 여러 번 사용하는 경우 항목을 선택하거나 컨트롤을 복사하여 붙여 넣어야 할 수 있습니다. 이제 디자인 영역 내에서 클릭하여 커서 위치에 복사한 보고서 항목을 붙여 넣을 수 있습니다. 이전에는 왼쪽 상단 모서리에 항목이 붙여넣기되었습니다.



지금 바로 ActiveReports.NET을 다운로드하여 직접 테스트해 보세요!

arnet.png

  • 페이스북으로 공유
  • 트위터로  공유
  • 링크 복사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메시어스 홈페이지를 통해 제품에 대해서 더 자세히 알아 보세요!
홈페이지 바로가기
메시어스 홈페이지를 통해 제품에 대해서 더 자세히 알아 보세요!
홈페이지 바로가기
이메일 : sales-kor@mescius.com | 전화 : 1670-0583 | 경기도 과천시 과천대로 7길 33, 디테크타워 B동 1107호 메시어스(주) 대표자 : 허경명 | 사업자등록번호 : 123-84-00981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13-경기안양-00331 ⓒ 2024 MESCIUS inc. All rights reserved.